com 실베스터 스탤론, 멜 깁슨, 존 보이트 등할리우드의 유명 영화배우 3명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할리우드특사’(Special Ambassador)로 활동하게 됐다.
트럼프 당선인은 16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20일(현지 시간) 취임을 앞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할리우드의 유명 원로 영화배우 3명을 ‘할리우드특사’로 지명했다.
트럼프 당선인은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을 통해 “존 보이트, 실베스터 스탤론, 멜 깁슨이 매우 위대한, 동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인 캘리포니아주.
22일 개봉하는 미셸 프랑코 감독의 작품 ‘메모리(Memory)’를 통해서다.
그는 어린 시절 성폭력을 겪고 불안과 강박에 시달리는 실비아 역할로 분했다.
그간 차스테인은 매력적인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관광산업의 침체와 함께 많은 호텔이 예약 취소를 경험하고 있으며,할리우드도 큰 타격을 입었다.
일부 제작사는 산불 초기에 일시적으로 문을 닫았고, 여러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이 중단됐다.
이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과 작가 및 배우 파업으로 일정이 지연된 상황에서 이번 산불은.
유족이 올린 데이비드 린치 감독의 부고 소식 (사진=데이비드 린치.
▲ 사진=그린나래미디어 영화는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 감독인 자크 오디아르가 연출을 맡고 트랜스젠더 배우인 카를라 소피아 가스콘과할리우드스타 조 샐다나, 셀레나 고메즈 등이 출연했으며 생 로랑 프로덕션이 제작에 참여했다.
현재 전 세계 영화제 69개 부문 수상, 186개 부문 후보에 오른.
또 연예계에 혼외자 스캔들이 터졌다.
배우 정우성(51) 문가비(35)에 이어 이번엔 김민희(42) 홍상수(64)다.
17일 배우 김민희가 불륜 관계인 영화감독 홍상수의 아이를 자연 임신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디스패치는 이날 김민희가 홍상수의 아이를 자연 임신했다고 보도했다.
그의 기발하고, 타협하지 않는 스타일은할리우드와 국제 영화계에 주목을 끌었다.
이어 '엘리펀트 맨'(1980)으로 감독상을 포함해 아카데미상 8개 부문 후보에 올랐고,1984년 SF소설 '듄'을 영화화했지만, 흥행 참패를 기록했다.
이후 1986년 '블루 벨벳(Blue Velvet)'이 흥행에 성공했고, 1990년 '광란의 사랑'으로.
할리우드영화 '우리가 끝이야'(It Ends with Us) 배우 겸 감독 저스틴 발도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진실 공방이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다.
이 가운데 발도니는 라이블리와 그의 남편 라이언 레이놀즈를 상대로 거액의 손해배상소송을 냈다.
16일(현지시간) 미국 피플 등에 따르면 발도니가 라이블리, 레이놀즈를.
영화 속 타히티 섬들01모레아영화 <러브 어페어>(1995) 1994년 개봉한할리우드멜로 영화 <러브 어페어>는 타히티의 모레아 섬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이 영화는할리우드전설인 말론 브란도가 주연을 맡아 실화를 바탕으로 타히티의 환상적인 풍경과 함께 세계적인 성공을 거뒀다.
영화 촬영 후, 말론 브란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