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런히 정지선에 서서 신호가 바뀌길 기다리는 베트남 운전자들/사진=베트남 라오둥 미디어 보도 캡처오토바이무법천지였던 베트남이 새해부터 달라지고 있다.
2025년을 기점으로 교통 범칙금이 기존 대비 36~50배 인상되자 교통질서가 빠르게 잡혀가고 있다는.
오토바이운전자가 끊어진 전깃줄에 목이 걸려 넘어지는 위험한 사고를 당했다.
영상은 최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 업로드된 제보 영상.
/영상=한문철TV 캡처오토바이운전자가 끊어진 전깃줄에 목이 걸리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
베트남 하노이 중심가 디엔비엔푸 거리에서오토바이들이 일제히 출발하고 있다.
중앙포토오토바이가 많고 교통질서가 혼란한 베트남에서 새해부터 교통법규 위반에 대한 범칙금이 기존보다 최대 수십 배로 늘어났다.
5일(현지시간) 현지 매체 뚜오이쩨에 따르면.
'오토바이의 나라'로 불리는 이곳에서 새해부터 교통법규 위반에 대한 범칙금이 최대 수십 배로 늘어나는 등 단속이 크게 강화됐습니다.
오토바이가 많고 교통질서가 혼란한 베트남, 1월 1일부터 교통법규 위반에 대한 처벌이 크게 강화.
오토바이절도 미수 현장 CCTV 화면 [울산시 북구 제공.
30일 울산시 북구 CCTV 통합관제센터에.
지난 21일 오전 4시 33분께 울산시 북구 양정농협 인근에서 남성 3명이 길가에 세워둔오토바이를 만지작거리고, 주변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울산시 북구 CCTV통합관제센터 [서울경제] 새벽시간오토바이를 훔치려던 일당이 CCTV에 덜미가 잡혔다.
주택가에 서 있는오토바이에 시동걸기를 시도하고 있는 일당.
(사진=북구 제공) 2024.
운전자들 차량을 잇달아 압수했다.
제주서부경찰서는 상습적으로 음주운전을 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로 운전자 3명을 입건하고오토바이와 승용차도 압수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60대 남성 A씨는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받는 중에도 지난달 18일 술에.
3일(현지시간) 일간 타임스오브인디아 등 인도 매체에 따르면 인도.
27일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덱스가 근황을 공개했다.
덱스는 강렬한 디자인은 빨간색오토바이를 타고 웃고 있다.
지난 9월 덱스는오토바이전복 사고를.